2010 Daum Life On Awards에서 만난 사람들

반응형

방금 전에 2010 Daum Life On Awards 시상식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는 정식으로 초대받고 다녀왔습니다만, 올해는 정식으로 초대받은 분의 뒤를 졸졸 따라서 기어코 참석하여 밥도 먹고 연애인도 보고, 행사 구경도 잘하고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블로거 뿐만아니라 다음 카페나, UCC 등 모든 분야에서 쟁쟁한 분들이 전부 모이는 자리인 만큼 행사에 참석한 인원 수나 규모가 상당히 커 보였습니다.
작년 블로거대상 시상식은 정말 가족적인 분위기였거든요. ^^

아무튼, 다녀왔으니 인증샷을 몇 장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재동씨 사회로 약 3시간 정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6시부터 9시까지.
김재동씨는 TV에서 보는 것과 똑같았습니다.
멋진 말솜씨와 공손함 그리고 적당한 자신감 좋았습니다.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씨도 나중에 김재동씨와 2010 Daum Life On Awards 영화부문 올해의 영화로 뽑힌 '아저씨'에 대한 시상식과 주요 장면 해설을 해주셨습니다.



행사 중에는 이런 재미도... 갑자기 카메라 들이대기 ㅋㅋ 대형화면에 내 얼굴이, 즉석 자막도 상당히 재미있었습니다.



소녀시대도 참석하여 노래를 2곡이나 부르고 갔습니다.
그런데 무대가 좁아서 스릴넘치는 무대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블로거대상 수상자들입니다.
맨 좌측이 2010 다음뷰 블로거 대상 수상자인 효리사랑님입니다. 대상 수상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자신감 있는 수상소감 인상깊었습니다.)

그 옆이 특별상 동상면 사람들님, 윤석구님, 모터블로그님, 모과님, 퍼니웨이님, 김재동씨 옆에 옥이님까지 (얼굴 가려서 죄송), 모두 모두 수상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어쨌든 저 컴치초탈은 2년 연속 시상식에 참석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ㅎㅎ
내년 아니, 2011년에는 3년 연속 시상식 참석에 도전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