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뚜껑으로 아기와의 전쟁을 끝내다

반응형

언젠가, 컴퓨터 전원 스위치에 플라스틱 병 입구를 잘라붙여서 아기가 전원을 강제로 끄는 것을 막아 보려 애쓰는 어떤 아빠의 얘기를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비록 투명 테이프로 대충 붙여서 만든 것이었지만 이것을 만들기까지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을까 생각하면 절로 웃음이 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림에는 뚜껑이 없지만 원래는 뚜껑으로 병 주둥이를 막기 때문에 아기가 전원스위치를 눌러 컴퓨터가 툭툭 꺼지는 일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
그런데 충격적으로 오늘 한 단계 더 진보하고 더 깔끔한 방법이 발견되었습니다.

 

 

 

바로 요녀석입니다. 투명테이프로 붙이지도 않았는데도 깔끔하게 붙어 있고 여닫을 때 딸깍?이 기능까지 부착돼 있습니다.

뚜껑을 닫으면 이렇게 완벽하게 닫히고 따로 잠금 장치는 없지만 아기가 힘을 상당히 써야 열릴 것 같습니다.

최소한 컴퓨터 사용 중 불시에 전원이 꺼지는 사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뚜껑을 닫은 상태입니다.

컴퓨터 전원스위치가 정말 완벽하게 감춰졌습니다.

솔직히 처음 봤을 때는 따로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줄 알았습니다.

 

알고 보니 이미 특정 분야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물티슈 뚜껑이었습니다.

전원콘센트 덮개로 사용되고 있는 것을 인터넷에서 본 어떤 고통 받던 아빠가 무릎을 치고 당장 컴퓨터 전원스위치에 적용시킨 것입니다.

지금 이 시간도 컴퓨터 전원스위치 문제로 싸움도 안 되는 애기와 이기지 못하는 싸움을 진행 중인 분들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