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새김 기초 영어 왕초보 영어 학습법

생활경제|2020. 2. 6. 09:46

영어 공부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도 실력은 늘지 않고 오히려 죽어라 외었던 단어마저 막상 사용하려고 하면 잘 생각나지 않아서 쩔쩔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현상은 나이 들수록 점점 더 심해지는데요, 정말이지 영어공부는 확실하게 한 방에 끝내주는 무언가 특별한 방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 해드리는 *뇌새김영어*처럼 말이지요.


 

*뇌새김영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뇌새김영어는 한 번 외운 영단어는 평생 기억하는 것을 목표로 영어단어 학습시 영어단어+그림+뜻+원어민발음을 한 번에 동시에 공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활성화하여 한 번 암기한 단어는 최대한 기억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뇌새김토크는 미국 실생활을 그대로 실전회화에서 공부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가령, 공항, 마트, 학교 등 실제 생활 속의 60개 테마와 4,000 개의 필수 구문이 수록돼 있다고 합니다.



영어 공부가 늘 제자리인 이유는 학습 방법 실패, 흥미 감소, 암기 실패 등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어를 수학 과학 과목과 똑같은 방법으로 학습을 하기 때문이라고 뇌새김 개발자들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나라의 언어인 영어를 아주 짧은 시간에 습득하여 익숙하게 구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입니다. 다만, 좀 더 효율적인 학습법을 찾을 수 있다면 좀 더 빠르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아서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학습 방법이 있다면 무작정 외우고, 쓰는 방식으로 공부하다 결국 지쳐서 포기하는 악순환을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뇌새김 영어는 기존의 학습법을 바꾸어 마치 운동선수들이 반복적인 훈련을 통해 몸으로 익히는 것처럼 한국어를 영어로 바꾸는 연습을 통해 몸과 입에 습관이 배듯이 말할 수 있는 특별한 공부법으로 영어학습을 재밌게 하여 집중도를 높여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뇌새김렌탈 할인 지금 확인!


단어 10분 + 회화 10분 + 복습 10분

하루 30분 완성으로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적을 경험 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