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영어 공부 고민해결! 주니어 뇌새김영어

생활경제|2020. 2. 5. 18:01

언젠가 TV에 나온 어느 영어 교수가 다른 나라 언어를 가장 빠르게 습득하는 방법은 통째로 외우는 것이라고 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때문에 한류 열풍에 외국인이 한국어를 배울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한국 드라마를 보면서 배우들이 말하는 대사를 통째로 암기하여 반복해서 말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만, 통째로 외운다고 하여 그저 입으로 달달달 외우고 머리 속에 억지로 집어 넣는 방식은 금방 잊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통째로 외우는 것도 효과적인 방법이 따로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바로 뇌새김영어에서 사용하는  '오감흡수법'입니다.


즉, 수학이나 과학처럼 공식을 외워서 머리로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영어환경에 노출시켜 오감으로 흡수하는 학습방식을 얘기합니다.



가령 주니어뇌새김영어 학습법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먼저 영어동화스토리를 이용하여 동화책을 보면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를 즐겁게 하다보면, 재밌는 이야기는 두고 두고 기억되듯  자연스럽게 오감으로 흡수되어 절대 잊어버리지 않게 된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아래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뇌새김 주니어 렌탈 프로그램에 참여 시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평소 뇌새김영어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주소로 방문하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뇌새김주니어 홈페이지 방문하기


- 뇌새김 주니어 수학 무료 증정 /- 뇌새김 LG G3 전용 테블릿 증정/ - 사은품 3종 세트 증정(강화유리필름, 스피커, 케이스)/ - 24개월 무상 AS 제공 /- 렌탈 등록비 면제 /- 제휴카드, 선납금 신청 시 렌탈료 추가 할인



뇌새김 주니어 후기

- 우리아이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해요.

- 집에서 꾸준히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다 뇌새김을 시작했어요.

- 스스로 하려는 태도가 생겨서 좋아요.

- 학원비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요.

- 우리 아이가 영어 단어 외우기에서 1등 했어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