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증폭기 Extender-A8 공유기 2대 연결은 그만

반응형

아주 오래 전에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글을 블로그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 증폭기 제품들이 출시되어 증폭기 설정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도 자세히 정리하여 이미 블로그에 올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며칠 동안 블로그 유입 검색어를 확인해보니 '공유기 2대 연결'이라는 키워드가 여전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글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ww.mycom.kr/2091

 

와이파이,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

와이파이,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무선공유기 한 대로 거실, 안방, 작은방까지 모두 와이파이가 빵빵 터지는 것은 요즘같이 신호간섭이 심한 환경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www.mycom.kr

 

이유가 뭘까 생각해보니 대부분 세 가지 이유 중 하나일 것으로 짐작됩니다.

하나는 집에 여분의 무선공유기가 있거나, 아직은 와이파이 증폭기 가격이 비싸서? (요즘은 가격이 많이 내려서 이건 좀...), 아니면 아직도 와이파이 증폭기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일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무선공유기 2대 연결은 이제 그만할 때가 됐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서입니다. 이미 와이파이 무선 신호를 확장하는 수많은 좋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고 가격도 충분히 저렴한데 굳이 복잡한 설정을 해 가면서 무선공유기 2대를 연결해서 사용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여분의 공유기가 있어서 사용하는 경우는 예외로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아이피타임 와이파이 증폭기 A8 ( ipTIME Extender-A8 무선확장기) 제품을 소개하면서 무선공유기 2대 연결 사용과 증폭기 사용 시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ipTIME Extender-A8 무선확장기는 9만원 초반 가격으로 약간은 고가형 제품입니다.

 

거실, 안방, 작은방 구석 구석 와이파이 신호 만땅!

 ipTIME Extender-A8 무선확장기는 집이나 사무실에서 와이파이 사용 시 무선 신호가 약한 구역의 신호 강도를 증폭하여 데드존을 제거하여 거실, 안방, 작은방 어느 곳에서나 와이파이를 빠르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5GHz 와이파이 망 구성

특히 4개의 안테나로 5GHz 와이파이 망을 구성하여 (2.4GHz 동시 구성 가능) 이미 포화상태인 2.4GHz AP망의 실효 속도에 상관 없이 주변 AP의 간섭을 거정하지 않고 쾌적한 무선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골치아픈 설치 과정 이젠 걱정 뚝!

무엇보다 좋은 점은 설치가 복잡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글을 보시면 알겠지만 설정할 것이 아주 많습니다.

하지마 이 제품은 전원어뎁터까지 본체에 딱 붙어 있는 일체형이라 선 정리할 것도 없고 무선공유기와 연결도 WPS 버튼을 이용하면 딱 3초면 알아서 연결되고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무선공유기 없어도 오케이!

무선공유기가 없고 유선공유기만 사용 중이라면 이 제품을 사용하면 곧바로 무선공유기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무선랜카드 기능 

컴퓨터, 스마트TV, 게임기 등을 랜선으로 연결하면 무선랜카드로 사용되어 해당 기기들을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ipTIME Extender-A8 와이파이 증폭기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무선공유기 2대 연결은 이제 그만하시고 와이파이 증폭기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이나 사용후기 등은 아래 주소를 방문하시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에서 가격대비 성능 좋은 와이파이 증폭기 구경하기

 

ipTIME Extender-A8 무선확장기

COUPANG

www.coupang.com

www.mycom.kr/2864

 

작은방 인터넷 느릴 때 와이파이 증폭기 연결- iptime extender

오래 전에 제 블로그에 무선공유기 2대 연결하는 방법에 관한 글을 올렸었는데 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해당 키워드로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 기억으로 그 글은 2017년도에

www.mycom.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