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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 복원지점을 만듭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또는 보조 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 -> 시스템 복원 -> 복원지점 만들기 클릭 후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복원지점설명에 '작업 전' 입력 후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작업 진행합니다.
1.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서 MGADiag.exe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2. 인증을 받지 않은 상태라면 Validation Status 가 빨간색 Not Activated로 나올 것이며, 인증을 받은 상태라면 초록색 Genuine으로 나올 것입니다.
3. 만일 Not Activated로 나온다면 MGA Diagnostic tool 안에 Product key와 본체에 붙어있는 제품 키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4. 동일하다면 9번 과정 진행합니다. 동일하지 않다면 보내드린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keyupdatetool.exe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5. 받은 시디 키에 있는 제품 키로 변경합니다.
6. 작업 중 경고 창이 나온다면 확인이나 마침 버튼을 누릅니다.
7. 컴퓨터 재 부팅합니다. 만일 재 부팅 후 인증 창이 나온다면 (고객지원센터 1577-9700 으로 연락 주시고 2번 누르셔서 전화인증을 먼저 받습니다.)
8. MGADiag.exe로 확인 시 제품 키가 변경되어있는지 확인, 변경되었다면 아래사항 진행합니다.
9. 시작 -> 실행, 열기 옆에 아래 명령어 한 줄 입력, 엔터 버튼 누르면 (파일명의 DllregisterServer 성공 ) 이라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확인버튼 누르고, 다음 줄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 regsvr32 /u licwmi.dll
- regsvr32 /u licdll.dll
10. 내 컴퓨터를 실행합니다.
11. 메뉴 바의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탭 -> 고급 설정 안에서 숨김 파일 및 폴더표시에 체크합니다.
12. 적용 -> 확인버튼 클릭, 내 컴퓨터 안에서 아래 경로로 이동합니다.
-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Windows Genuine Advantage\data
13. data 폴더 안의 data 파일을 제거합니다.
14. 하고자 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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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서LegitControlCheck.cab를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합니다.
2. 압축을 해제 하면 3개 파일로 나타납니다.
- GWFSPIDGen.dll
- LegitCheckControl.dll
- LegitCheckControl.inf
3. GWFSPIDGen.dll 와 LegitCheckControl.dll
- 위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하여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WINDOWS -> system32 에 붙여넣기 합니다.
4. LegitCheckControl.inf
- 위 파일을 내 컴퓨터 ->로컬디스크(c:) -> WINDOWS ->inf 폴더에 붙여넣기 합니다.
(참고: inf 폴더의 경우 숨김 폴더 입니다. 폴더가 안 보인다면 아래 작업을 진행합니다. 내 컴퓨터 더블 클릭 -> 위 메뉴 중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탭 ->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에 체크, "알려진 파일 형식의 파일 확장명 숨기기" 에 체크 -> 적용 -> 확인) 5. 시작-> 실행-> regsvr32 legitcheckcontrol.dll 입력합니다.(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확인)
6.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WINDOWS -> inf 폴더에서 LegitCheckControl.inf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여 [설치]를 클릭합니다.
7.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 재 부팅합니다.
8. 다시 Windows Update를 진행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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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오류 메시지는 연결하려고 하는 컴퓨터의 네트워크 접근 권한이 없거나 부족할 경우 발생합니다.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Guest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1-1. [시작 메뉴 - 제어판 - 관리 도구 - 컴퓨터 관리 - 로컬 사용자 및 그룹 - 사용자 ]를 클릭합니다. 1-2. Guest 계정이 아래 그림처럼 빨간 X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일 그렇지 않다면, Guest계정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속성 [계정 사용 안 함] 옵션에 체크합니다. 2. Windows XP Professional의 로컬 보안 정책의 설정이 다음과 같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1. [시작 메뉴 - 제어판 - 관리도구 - 로컬 보안정책 - 로컬 정책 - 사용자 권한 할당] 을 클릭합니다. 2-2. [네트워크에서 이컴퓨터 액세스]항목을 더블 클릭하여, "Administrator" 와 "Everyone"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다면 [추가]버튼 클릭하여 두 계정을 추가하고 [확인]합니다. 2-3. [네트워크에서 이컴퓨터 액세스 거부]항목을 더블 클릭하여, "Guest, Administrator, Everyone"이 있다면, 이들 계정을 제거하고 [확인]합니다.
(* 단, 위 설정들은 Windows XP HomeEdition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3. 컴퓨터를 재부팅 후 문제 해결되는지 확인합니다. 만일 동일하다면 다음의 레지스트리 키값을 확인합니다. (*주의: 잘못된 레지스트리 키 수정은 시스템에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1. [시작 메뉴 - 실행]에서 regedit 입력하고 [확인] 클릭합니다. 3-2. 다음 키를 선택합니다. HKEY_LOCAL_MACHINE\SYSTEM\CurrentControlSet\Control\Lsa 3-3. [파일 - 내보내기] 클릭하여 임시 폴더에 lsabackup.reg로 백업합니다. 3-4. 오른쪽 화면에 restrictanonymous값이 0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3-5. 값이 0이 아니라면, 더블 클릭하여 값을 0으로 변경하고 확인합니다. 3-6.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종료하고 재부팅 후 확인합니다. 자세한 것은 기술 자료913628을 참고하십시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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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공유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들이 모두 시작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비스 관리자에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들이 시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시작 메뉴 - 제어판 - 관리도구 - 서비스 ] 를 클릭합니다. 2. 서비스 항목 중 아래 서비스들이 시작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1. Server 2-2. Workstation 2-3. Print Spooler
만일 위 서비스들이 중지 되어 있다면, 서비스를 [시작, 자동]으로 변경한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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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된 폴더의 NTFS 보안 권한이 부족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1. 공유된 폴더를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보안]탭을 클릭합니다. 2. [보안] 권한에 연결하고자 하는 계정에 대한 권한이 추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일 없다면 원하는 계정을 추가하고, 적당한 권한을 설정합니다.
Everyone 계정에 "읽기"권한을 추가하면, 그 컴퓨터가 가진 계정들은 모두 공유 폴더를 네트워크에서 열고 읽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기술 자료161275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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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Boot.ini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거나, 잘못된 항목을 포함하는 경우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해결 방법은 기술 자료330184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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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오류는 시스템 부팅 파티션을 찾지 못하거나 부팅에 필요한 파일들을 찾지 못하는 등의 문제가 있을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트 파티션이 정상적인지 부팅 관련 파일들이 모두 있는지 등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 오류는 여러 가지 경우에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 기술 자료들을 참고하십시오.
기술 자료 314057,315261,320397,812492,88327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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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사용하던 Document and Settings 폴더의 사용 권한과 새로 설치된 OS의 사용 권한이 서로 맞지 않거나, 이 폴더에 대한 접근 권한이 없을 경우 이러한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고자 하는 폴더의 사용 권한을 확인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자 권한을 가진 계정으로 로그온 합니다. 2. %SystemDrive%\Documents and Settings 폴더를 선택하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속성]을 클릭하고, [보안]탭을 클릭합니다. (*%SystemDrive% 는 시스템드라이브로 기본적으로 C:\ 입니다) 3. 보안 목록에 Administrators 와 System 계정에 "모든 권한"으로 설정되어 있고, Everyone에 "읽기 및 실행, 폴더 내용 보기, 읽기"권한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만일, 이와 같이 권한 설정되지 않았다면 설정 변경하고 확인하여 접근 되는지 확인 합니다. 5. 만일 이러한 권한을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없다는 메세지가 나타난다면, [고급 - 소유자]탭을 클릭하여 현재 소유자가 Administrators 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6. 소유자가 없거나 또는 이전에 사용하던 계정이라면 Administrators를 선택하고 [확인]하여 소유자 가져오기합니다. 7. 소유자 가져오기 후 접근 되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것은 기술 자료810881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
Windows Update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자주 문의되는 오류에 대한 질문과 답변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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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시스템 복원지점을 만듭니다.
시작 -> 모든 프로그램 또는 보조 프로그램 -> 시스템 도구 -> 시스템 복원 -> 복원지점 만들기 클릭 후 다음버튼을 클릭합니다.
복원지점설명에 '작업 전' 입력 후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아래작업 진행합니다.
1.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서 MGADiag.exe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2. 인증을 받지 않은 상태라면 Validation Status 가 빨간색 Not Activated로 나올 것이며, 인증을 받은 상태라면 초록색 Genuine으로 나올 것입니다.
3. 만일 Not Activated로 나온다면 MGA Diagnostic tool 안에 Product key와 본체에 붙어있는 제품 키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4. 동일하다면 9번 과정 진행합니다. 동일하지 않다면 보내드린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keyupdatetool.exe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합니다.
5. 받은 시디 키에 있는 제품 키로 변경합니다.
6. 작업 중 경고 창이 나온다면 확인이나 마침 버튼을 누릅니다.
7. 컴퓨터 재 부팅합니다. 만일 재 부팅 후 인증 창이 나온다면 (고객지원센터 1577-9700 으로 연락 주시고 2번 누르셔서 전화인증을 먼저 받습니다.)
8. MGADiag.exe로 확인 시 제품 키가 변경되어있는지 확인, 변경되었다면 아래사항 진행합니다.
9. 시작 -> 실행, 열기 옆에 아래 명령어 한 줄 입력, 엔터 버튼 누르면 (파일명의 DllregisterServer 성공 ) 이라는 메세지 창이 뜹니다.확인버튼 누르고, 다음 줄의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 regsvr32 /u licwmi.dll
- regsvr32 /u licdll.dll
10. 내 컴퓨터를 실행합니다.
11. 메뉴 바의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탭 -> 고급 설정 안에서 숨김 파일 및 폴더표시에 체크합니다.
12. 적용 -> 확인버튼 클릭, 내 컴퓨터 안에서 아래 경로로 이동합니다.
-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Windows Genuine Advantage\data
13. data 폴더 안의 data 파일을 제거합니다.
14. 하고자 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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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아래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서LegitControlCheck.cab를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합니다.
2. 압축을 해제 하면 3개 파일로 나타납니다.
- GWFSPIDGen.dll
- LegitCheckControl.dll
- LegitCheckControl.inf
3. GWFSPIDGen.dll 와 LegitCheckControl.dll
- 위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하여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WINDOWS -> system32 에 붙여넣기 합니다.
4. LegitCheckControl.inf
- 위 파일을 내 컴퓨터 ->로컬디스크(c:) -> WINDOWS ->inf 폴더에 붙여넣기 합니다.
(참고: inf 폴더의 경우 숨김 폴더 입니다. 폴더가 안 보인다면 아래 작업을 진행합니다. 내 컴퓨터 더블 클릭 -> 위 메뉴 중 도구 -> 폴더옵션 -> 보기 탭 -> 숨김 파일 및 폴더 표시에 체크, "알려진 파일 형식의 파일 확장명 숨기기" 에 체크 -> 적용 -> 확인) 5. 시작-> 실행-> regsvr32 legitcheckcontrol.dll 입력합니다.(성공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확인)
6. 내 컴퓨터 -> 로컬디스크(c:) -> WINDOWS -> inf 폴더에서 LegitCheckControl.inf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여 [설치]를 클릭합니다.
7. 작업이 완료되면, 컴퓨터 재 부팅합니다.
8. 다시 Windows Update를 진행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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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Update 웹 사이트 또는 Microsoft Update 웹 사이트 사용 시 나타나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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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검색할 때 나타나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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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Update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때 나타나는 오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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